출처 :
사용 방법 :
단독으로 쓰이는 효과는 아니고 Autoluminous와 함께 사용합니다.
모델 부르고 Autoluminous를 적용 한 다음
MME 효과 적용에 -> AL_EmitterRT 탭으로 들어가 해당 모델에 Geist.fx를 적용
그리고 메인 탭으로 들어가 해당 모델을 꺼줍니다.
데뎅~
'MikuMikuDance > MikuMikuEff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MMD 물리 기반 렌더링 ray mmd 1.2.0 (12) | 2016.12.31 |
---|---|
N3 + CShader Ver005 (5) | 2016.12.12 |
빗방울 튐 효과 - ikRainSplash (0) | 2016.08.13 |
NeonPost (0) | 2016.07.15 |
N2+CShader v005 (12) | 2016.03.20 |
WorkingFloorAL ver 0.0.7 (3) | 2016.02.22 |
Water v5.5 (수면 효과) (9) | 2016.02.14 |
ObjectLuminous Ver 1.1 (8) | 2015.12.18 |
AutoLuminous Ver 4.2 (0) | 2015.12.18 |
일해라 빛 (10) | 2015.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