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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kuMikuDance/MikuMikuEffect

ObjectLuminous Ver 1.1

출처 영상





ObjectLuminous.zip



사용방법


배경이랑 모델 세팅.. 이건 뭐 적당한 걸로 알아서 여기서는 지난 게시물을 재탕합니다.



오토 루미너스가 적용되어있긴 하지만 뭐 상관 없죠.


이번에는 모델의 눈 부분에 효과를 넣어보려고 합니다.


ObjectLuminous.x 를 악세사리로 불러들이고, 


MME 효과 할당 윈도우를 불러 OL_EmitterRT 탭으로 가서



해당 모델에 우클릭 -> 하단의 서브셋 전개로 들어갑니다.

(당연하겠지만, 발광시키고자 하는 부분이 어느 재질인지는 알고 있어야 겠지요. )


여기서는 눈의 반짝이는 부분을 더욱 발광 ( ..) 시키고자 하는데,



해당 부분을 선택 한 다음 해제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위와같이 될테고


화면은 아래처럼 나옵니다.




처음 봤던 부분의 눈 반짝임 부분이 번쩍번쩍 빛나는 군요 +_+;


좀 과한 면이 있으니 수치를 조절합니다.







사실 오브젝트 루미너스는 이 외에도 몇가지 다른 사용법이 있는데, 솔직히 더 번거로운 면이 있어서 생략합니다.

궁금하신 분은 동봉된 readme 파일을 읽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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