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영상
배경이랑 모델 세팅.. 이건 뭐 적당한 걸로 알아서 여기서는 지난 게시물을 재탕합니다.
오토 루미너스가 적용되어있긴 하지만 뭐 상관 없죠.
이번에는 모델의 눈 부분에 효과를 넣어보려고 합니다.
ObjectLuminous.x 를 악세사리로 불러들이고,
MME 효과 할당 윈도우를 불러 OL_EmitterRT 탭으로 가서
해당 모델에 우클릭 -> 하단의 서브셋 전개로 들어갑니다.
(당연하겠지만, 발광시키고자 하는 부분이 어느 재질인지는 알고 있어야 겠지요. )
여기서는 눈의 반짝이는 부분을 더욱 발광 ( ..) 시키고자 하는데,
해당 부분을 선택 한 다음 해제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위와같이 될테고
화면은 아래처럼 나옵니다.
처음 봤던 부분의 눈 반짝임 부분이 번쩍번쩍 빛나는 군요 +_+;
좀 과한 면이 있으니 수치를 조절합니다.
사실 오브젝트 루미너스는 이 외에도 몇가지 다른 사용법이 있는데, 솔직히 더 번거로운 면이 있어서 생략합니다.
궁금하신 분은 동봉된 readme 파일을 읽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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