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MMD】インクエフェクト?配布【MME】
빔맨 (MME 선구자 중 한명이죠) 님의 블러드 & 잉크 효과 입니다.
일본어 되시는 분은 아래 소개 영상을 참고 하세요.
사용방법
일단 효과를 적용할 모델을 하나 부릅니다. 그리고 BloodHit/BH_BloodHit.x를 읽어옵니다.
이 상태에서 MME를 임시로 꺼주면
바닥에 BH_BloodHit.x 사각형이 보입니다.
악세사리 렌더링 순서를 정해서 효과가 적용될 모델이나 다른 악세사리 등이 BH_BloodHit.x보다 먼저 오도록 합니다.
여기에서는 모델이 하나밖에 없으니 0번째 모델부터 악세사리를 그리도록 지정했습니다.
그리고 악세사리 위치/크기를 조절해서 모델 앞쪽으로 적절하게 위치시키고 나서
MME를 켜주면 블러드 히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BloodParticle/BloodParticle_集中.x 를 불러서 마찬가지로 위치/각도/크기를 지정해 줍니다.
BloodParticle_滴り.x 나 BloodParticle_拡散.x 도 시험해 보세요.
이 이외에 잉크 히트 효과 (페인트 탄 이라고 보심 될듯;) 도 블러드 히트 효과와 같은 방식으로 적용하시면 됩니다.
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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