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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kuMikuDance/MikuMikuEffect

AutoLuminous2


そぼろ님의 오토 루미노스 효과입니다.

스타워즈의 광선검 같이 발광하는 효과를 넣는데 사용합니다.


이하 Readme


■ 사용법 ----------------------------------------------

□ 발광 부분의 지정 ----------------------------

이 효과에서는 모델 또는 악세사리 개조에 의해
발광 부분을 지정합니다.

지정 방법으로서 빛나게 하려는 소재의 스페큐라색(반사색)을 검은색(0,0,0)으로,
스페큐라 강도(반사 강도)를 100이상으로 설정합니다.
이 편성은 통상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의도하지 않는 발광이 일어날 가능성은 낮습니다.

스페큐라 강도의 표준치는 110입니다.
우선 빛나게 하려는 경우는 이 값을 사용해주세요.
이것보다 강하거나 약하게 하려면, 스페큐라 강도로부터 100을 마이나스 한 값 에 비례해
발광 강도도 상하합니다.

발광색은, 디퓨즈색 과 앰비언트색으로부터 자동적으로 결정됩니다.

이상과 같이 개조한 모델을 읽어들인 후,
AutoLuminous.x를 읽어들여 효과를 로드하면,
지정 부분이 발광합니다.


□ 파라미터 조작 ----------------------------

AutoLuminous.x의 악세사리로서의 값을 변경하는 것으로,
효과의 파라미터를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내에서 항상 일정한 설정을 사용하는 경우는 그대로치를 입력해,
동적으로 변화시키는 경우는 더미 본에의 설치를 추천 합니다.


·Si: 발광 강도

발광 부분의 빛의 강함을 지정합니다.

·Tr: 흐려지는 강도

발광 부분이 퍼지는 강함을 지정합니다.
크게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원래의 블러 강도가 꽤 크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입니다.
더 크게 하고 싶은 경우는 효과의 직접 편집이 필요합니다.

--------------------------

·X: 광선 방향수

글레어가 성장하는 방향의 수를 지정합니다.

·Y: 원화면 휘도

원 스크린 화면의 밝음을 증감시킵니다.

·Z: 발광 강도

효과는 Si와 같습니다.

--------------------------

·Rx: 광선 각도

지정한 각도만, 글레어의 각도를 제외합니다.

·Ry: 광선 길이

글레어의 길이를 증감시킵니다.

·Rz: 점멸 주기

발광을 점멸시킵니다. 입력한 수치가 그대로초단위에서의 점멸 주기가 됩니다.
정의 수라면 싸인파로, 부의 수라면 구형파로 점멸합니다.
0으로 하면 점멸은 멈춥니다.


■ 이용 조건 --------------------------------------------------

상용 이용을 포함한 어떠한 이용도 자유입니다.
단, 이 효과를 이용한 것에 의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자기책임으로 이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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