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MangaEffectSet ver 0.0.1 게시물과 같습니다.
이하 Readme 에서 발췌
MangaSweat.fx ver 0.0.2
모델에 만화풍의 전신 줄줄줄인 땀을 흘리게 합니다.
땀 texture는 평면상의 좌표로부터 모델에 투영 하고 있습니다만, 모델의 법선 정보를 사용해 비틀리게 함으로서
의사적으로 3D 같아 보이도록 하고 있습니다.
무력 개입 P씨의 full.fx를 개조해 작성했습니다.
사용 방법
(1) PMD, 또는 악세사리에 MangaSweat.fx를 적용해 주세요.
GUI의 경우「MMEffect」→「효과 할당」의 메인 탭에서 적용하고 싶은 오브젝트에 MangaSweat.fx를 할당합니다.
파일명 설정의 경우 XXXXX.pmd 를 XXXXX[MangaSweat.fx].pmd 로 변경,
혹은 MangaSweat.fx 를 XXXXX.fx 로 변경해 로드합니다..
(2) MangaSweatControl.pmd를 MMD에 로드합니다.
(3) 모델 묘화 순서로 적용한 오브젝트의 직전에 MangaSweatControl.pmd을 둡니다.
(4) MangaSweatControl.pmd의 표정 슬라이더의 항목으로 각각 이하의 제어가 가능합니다.
눈 :스크롤 -> 땀 texture를 스크린 하부에 스크롤 합니다.
입술:투과도 -> 땀 texture를 투명하게 합니다.
눈썹:확대/축소 -> 땀 texture의 확대/축소를 실시합니다.
그 외:X 일그러짐 작게, X 일그러짐 크게, Y 일그러짐 작게, Y 일그러짐 크게
-> 모델의 법선 정보에 의한 땀 texture의 일그러짐 정도를 변경합니다.
갱신 이력
v0.0.2 2011/11/20 땀 texture 묘화를 어느 정도 모델의 움직임에 추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v0.0.1 2011/9/16 첫회판 공개
면책 사항
이용은 모두 자기책임으로 부탁합니다.
by 철사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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