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kuMikuDance/MikuMikuEffect

MangaLines ver 0.0.1b










출처는 MangaEffectSet ver 0.0.1  게시물과 같습니다.


이하 Readme 에서 발췌


MangaLines ver 0.0.1b

만화/애니메이션의 효과선 효과입니다.
집중선(MangaLines_Center.fx, Post_MangaLines_Center.fx)과
평행선(MangaLines_Parallel.fx, Post_MangaLines_Parallel.fx)의 2 종류를 준비했습니다. (Post_는 포스트효과판).
텍스쳐 애니메이션으로 효과선을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MangaLines_Center.fx 사용 방법

(1) MangaLines_Center.x를 MMD에 로드해 주세요.
(2) 묘화 순서는 가능한 한 아래로 해 주세요. .
(3) 필요에 따라서 fx파일의 선두 파라미터를 변경해 주세요.
(4) MMD의 악세사리 파라미터로 이하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XY:선의 중심 위치 보정(화면 중심이 0으로 화면끝이 -1, +1 이 됩니다)
    Z :0으로 애니메이션 정지, Z>0으로 애니메이션 하는 선의 길이
    Ry:선의 굵기 조정
    Rz:집중선의 중심 공백의 크기
    Si:애니메이션시 선의 속도
    Tr:선의 투과도 (페이드 진행도)


MangaLines_Parallel.fx 사용 방법

(1) MangaLines_Parallel.x를 MMD에 로드해 주세요.
(2) 묘화 순서는 가능한 한 아래로 해 주세요. .
(3) 필요에 따라서 fx파일의 선두 파라미터를 변경해 주세요.
(4) MMD의 악세사리 파라미터로 이하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XY:선의 위치 보정(화면 중심이 0으로 화면끝이 -1, +1 이 됩니다)
    Z :0으로 애니메이션 정지, Z>0으로 애니메이션 하는 선의 길이
    Ry:선의 굵기 조정
    Rz:선의 회전각
    Si:애니메이션시 선의 속도
    Tr:선의 투과도 (페이드 진행도)


Post_MangaLines_Center.fx, Post_MangaLines_Parallel.fx 사용 방법

Post_MangaLines_Center.x 또는 Post_MangaLines_Parallel.x를 MMD에 로드해 주세요.
사용법은 각각 MangaLines_Center.fx, MangaLines_Parallel.fx와 같습니다.
이쪽은 포스트효과로서 동작합니다. DOF등의 다른 포스트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묘화 할 수가 있습니다.
묘화 순서는 반드시 다른 포스트 효과 이후로 해 주세요.


갱신 이력

ver 0.0.1b 2011/10/12  포스트효과 타입 추가
ver 0.0.1  2011/9/16   첫회판 공개


면책 사항

이용은 모두 자기책임으로 부탁합니다.


by 철사 P






'MikuMikuDance > MikuMikuEff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Bubble Shader를 이용한 광택 효과  (3) 2012.08.19
GodRay v2.5  (2) 2012.05.20
AutoLuminous2 사용방법  (2) 2012.03.18
AutoLuminous2  (0) 2012.03.18
WorkingFloor2 ver 0.0.5  (3) 2012.01.02
MangaTears ver 0.0.1  (1) 2011.12.13
MangaSweat.fx ver 0.0.2  (0) 2011.12.12
스테이지 연출용 효과  (1) 2011.12.01
Heven Filter ver 0.0.1  (0) 2011.11.30
Otome Filter ver 0.0.2b  (0) 2011.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