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MangaEffectSet ver 0.0.1 게시물과 같습니다.
이하 Readme 에서 발췌
MangaLines ver 0.0.1b
만화/애니메이션의 효과선 효과입니다.
집중선(MangaLines_Center.fx, Post_MangaLines_Center.fx)과
평행선(MangaLines_Parallel.fx, Post_MangaLines_Parallel.fx)의 2 종류를 준비했습니다. (Post_는 포스트효과판).
텍스쳐 애니메이션으로 효과선을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MangaLines_Center.fx 사용 방법
(1) MangaLines_Center.x를 MMD에 로드해 주세요.
(2) 묘화 순서는 가능한 한 아래로 해 주세요. .
(3) 필요에 따라서 fx파일의 선두 파라미터를 변경해 주세요.
(4) MMD의 악세사리 파라미터로 이하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XY:선의 중심 위치 보정(화면 중심이 0으로 화면끝이 -1, +1 이 됩니다)
Z :0으로 애니메이션 정지, Z>0으로 애니메이션 하는 선의 길이
Ry:선의 굵기 조정
Rz:집중선의 중심 공백의 크기
Si:애니메이션시 선의 속도
Tr:선의 투과도 (페이드 진행도)
MangaLines_Parallel.fx 사용 방법
(1) MangaLines_Parallel.x를 MMD에 로드해 주세요.
(2) 묘화 순서는 가능한 한 아래로 해 주세요. .
(3) 필요에 따라서 fx파일의 선두 파라미터를 변경해 주세요.
(4) MMD의 악세사리 파라미터로 이하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XY:선의 위치 보정(화면 중심이 0으로 화면끝이 -1, +1 이 됩니다)
Z :0으로 애니메이션 정지, Z>0으로 애니메이션 하는 선의 길이
Ry:선의 굵기 조정
Rz:선의 회전각
Si:애니메이션시 선의 속도
Tr:선의 투과도 (페이드 진행도)
Post_MangaLines_Center.fx, Post_MangaLines_Parallel.fx 사용 방법
Post_MangaLines_Center.x 또는 Post_MangaLines_Parallel.x를 MMD에 로드해 주세요.
사용법은 각각 MangaLines_Center.fx, MangaLines_Parallel.fx와 같습니다.
이쪽은 포스트효과로서 동작합니다. DOF등의 다른 포스트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묘화 할 수가 있습니다.
묘화 순서는 반드시 다른 포스트 효과 이후로 해 주세요.
갱신 이력
ver 0.0.1b 2011/10/12 포스트효과 타입 추가
ver 0.0.1 2011/9/16 첫회판 공개
면책 사항
이용은 모두 자기책임으로 부탁합니다.
by 철사 P
'MikuMikuDance > MikuMikuEff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Bubble Shader를 이용한 광택 효과 (3) | 2012.08.19 |
---|---|
GodRay v2.5 (2) | 2012.05.20 |
AutoLuminous2 사용방법 (2) | 2012.03.18 |
AutoLuminous2 (0) | 2012.03.18 |
WorkingFloor2 ver 0.0.5 (3) | 2012.01.02 |
MangaTears ver 0.0.1 (1) | 2011.12.13 |
MangaSweat.fx ver 0.0.2 (0) | 2011.12.12 |
스테이지 연출용 효과 (1) | 2011.12.01 |
Heven Filter ver 0.0.1 (0) | 2011.11.30 |
Otome Filter ver 0.0.2b (0) | 2011.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