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Otome Filter ver 0.0.2b 게시물과 같습니다.
이하 Readme 에서
Heven 필터 ver0. 0.1
천국 상태의 연출에 사용하는 효과입니다. 일단 드라마 제작전용입니다.
카메라를 빙글빙글 돌리는 것 같은 사용법에는 어울리지 않을지도..
특정의 오브젝트 주변에 걸치는 경우(Heaven_Back.fx, Heaven_Flont.fx)와
화면 전체(Screen_Heaven_Back.fx, Screen_Heaven_Flont.fx:카메라 고정)의 2 종류 준비했습니다.
무력 개입 P씨의 laughing_man.fx, FireParticleSystem.fx를 개조해 작성했습니다.
Heaven_Back.fx, Heaven_Flont.fx 사용 방법
(1) Heaven_Back.x, Heaven_Flont.x를 MMD에 로드해 주세요.
(2) 묘화 순서는 Heaven_Back.x→대상이 되는 모델→Heaven_Flont.x로 해 주세요.
(3) 필요에 따라서 fx파일의 선두 파라미터를 변경해 주세요.
(4) MMD의 통상의 악세사리 파라미터 변경으로 위치, 크기, 투과정도를 설정해 주세요.
Screen_Heaven_Back.fx , Screen_Heaven_Flont.fx 사용 방법
(1) Screen_Heaven_Back.x, Screen_Heaven_Flont.x를 MMD에 로드해 주세요.
(2) 묘화 순서는 Screen_Heaven_Back.x→대상이 되는 모델→Screen_Heaven_Flont.x로 해 주세요.
(3) 필요에 따라서 fx파일의 선두 파라미터를 변경해 주세요.
(4) MMD의 악세사리 파라미터는 Tr(투과정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면책 사항
이용은 모두 자기책임으로 부탁합니다.
by 철사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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