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정점의 웨이트 본을 다른 본으로 교체하는 플러그인입니다.
이미 비슷한 플러그인이 있긴 한데, 해당 재질에서 정점을 뽑아오는 과정이 넘 느려 사용하기에 갑갑한 감이 있어서
미리 정점을 선택하고 웨이트를 교체하는 플러그인을 만들어 봤습니다.
플러그인 실행 전에 정점을 선택 해 두었다면 자동으로 가져오고,
그렇지 않은 경우 정점을 선택한 다음 정점 로드 버튼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그렇긴 한데 세상은 넓고 능력자들은 많다고, 이미 훨씬 고기능인 플러그인이 많더군요.
칠하기 어려운 BDEF4 플러그인도 있고, 트랜스폼 뷰 에서 직접 정점을 수정하면서 웨이트를 칠할 수 있는 플러그인도 있고 ㅇㅇ
'MikuMikuDance > PMX Edit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델에 그루비 본 적용 (1) | 2017.03.09 |
---|---|
PMXE에서 안 열리는 모델 임시로 손보는 방법 (8) | 2016.12.21 |
모델 머리 색 바꾸기 (9) | 2016.12.20 |
본 모프의 작성 (3) | 2016.10.07 |
정점 조작 플러그인 (0) | 2016.10.07 |
재질 복사를 이용한 텍스쳐 모핑 (4) | 2016.07.08 |
ikPolishShader v012 (5) | 2016.05.29 |
앵커 편집과 BDEF/SDEF (1) | 2016.05.14 |
AH식 가슴 물리 작성 플러그인 사용법 (3) | 2016.05.10 |
모델 가슴본 교체하기 (0) | 2016.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