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 물리 연산 설정
물리 연산에 관한 설정은, Physics 탭의 「Physsics Setting」으로부터 실시합니다.
Gravity Acceleration |
중력가속도의 크기입니다. Default는 현실과 같은 9.8에 맞추어 있습니다. |
X/Y/Z | 중력의 방향입니다. Default는 -Y방향입니다. |
Random Seed |
물리 연산의 움직임에 사용되는 난수의 시드치입니다. 이 값을 바꾸면, 물리 연산의 움직임이 바뀝니다. |
12.2 물리 본 표시
Physics 탭의 「Show Physics Bone」 버튼으로,
본 추종의 강체에 관련지을 수 있었던 본에 대해, 편집시에 본 마커를 표시/비표시를 바꿀 수 있습니다.
Default는 비표시입니다.
12.3 강체 위치 초기화
Physics 탭의 「Initilize Rigid Body」 버튼으로,
편집중인 모델에 대해서, 강체의 위치를 초기 위치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12.4 바닥
Physics 탭의 「Ground」 버튼으로, Y=0의 바닥면을 유효/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바닥은 비충돌 그룹 16입니다.
12.5 강체 표시
Physics 탭의 「Show Rigid Body」 버튼으로, 강체의 표시/비표시를 바꿀 수가 있습니다.
강체의 움직임을 보고 싶다은 경우에 표시해 주세요.
12.6 물리 연산 모드
물리 연산의 동작에는, 아래와 같이 3개의 모드가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바꾸어 주세요.
Physics Always |
편집시, 재생시, AVI 출력시 모두 물리 연산을 실시합니다. |
Physics Playing |
편집시는 물리 연산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재생시, AVI 출력시에 물리 연산을 실시합니다. |
N/A |
편집시, 재생시, AVI 출력시 모두 물리 연산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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