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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kuMikuMoving

MikuMikuMoving 메뉴얼 13. 각종 설정

MikuMikuMoving 전체의 설정은, File 탭의 「Settings」로부터 실시합니다.





Screen




Screen FPS
스크린의 묘화를 1초간에 몇회 실시할것인지 상한을 설정합니다.
무제한 일 경우, 상한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60 fps는 화면의 refresh rate와 동기 하도록 됩니다.
Output Screen Size
편집시의 스크린 사이즈(종횡비)를 설정합니다.
Clip 카메라의 전면과 후면의 거리를 설정합니다.
「Near Plane」은, 카메라 위치로부터 모델이나 악세사리가 비칠 때까지의 거리입니다.
「Far Plane」은, 카메라 위치로부터 모델이나 악세사리가 비치는 최대 거리입니다.
Selfshadow Buffer Size
셀프 그림자에 사용하는 버퍼의 크기를 설정합니다.
값이 커지면 그림자의 일그러짐이 적게 됩니다. (단 느려짐)


Editor




KeyFrame Per Sec
1초당 프레임 수를 설정합니다.
타임 라인에서는 이 기준으로 키 프레임을 등록하게 됩니다.
Axis Control Position
본 조작 컨트롤을, 스크린의 우측 하단에 둘 것인지 좌측 하단하에 두는지를 설정합니다.
Bone Handle
본을 스크린에서 회전·이동시키는 핸들의 종류를 설정합니다.
「None」는 회전 핸들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이동만이 가능하게 됩니다.
「Normal」은 회전 핸들이 표시되어 회전과 이동이 가능합니다.
「Advanced」 *미정*



System




Model/Accessory File Path
프로젝트 파일(mpj)에 저장되는 모델이나 악세사리의 파일 패스를, 상대 패스로 저장할 것인지 절대 패스로 저장할 것인지 설정합니다.
Auto Backup
체크 해 두는 것으로, 정기적으로 백업을 취합니다.
빈도나 백업 파일 개수를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덧붙여 백업 파일은,"backup"폴더에 저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