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uMikuMoving 전체의 설정은, File 탭의 「Settings」로부터 실시합니다.
Screen
Editor
System
Screen
Screen FPS |
스크린의 묘화를 1초간에 몇회 실시할것인지 상한을 설정합니다. 무제한 일 경우, 상한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60 fps는 화면의 refresh rate와 동기 하도록 됩니다. |
Output Screen Size |
편집시의 스크린 사이즈(종횡비)를 설정합니다. |
Clip | 카메라의 전면과 후면의 거리를 설정합니다. 「Near Plane」은, 카메라 위치로부터 모델이나 악세사리가 비칠 때까지의 거리입니다. 「Far Plane」은, 카메라 위치로부터 모델이나 악세사리가 비치는 최대 거리입니다. |
Selfshadow Buffer Size |
셀프 그림자에 사용하는 버퍼의 크기를 설정합니다. 값이 커지면 그림자의 일그러짐이 적게 됩니다. (단 느려짐) |
Editor
KeyFrame Per Sec |
1초당 프레임 수를 설정합니다. 타임 라인에서는 이 기준으로 키 프레임을 등록하게 됩니다. |
Axis Control Position |
본 조작 컨트롤을, 스크린의 우측 하단에 둘 것인지 좌측 하단하에 두는지를 설정합니다. |
Bone Handle |
본을 스크린에서 회전·이동시키는 핸들의 종류를 설정합니다. 「None」는 회전 핸들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이동만이 가능하게 됩니다. 「Normal」은 회전 핸들이 표시되어 회전과 이동이 가능합니다. 「Advanced」 *미정* |
System
Model/Accessory File Path | 프로젝트 파일(mpj)에 저장되는 모델이나 악세사리의 파일 패스를, 상대 패스로 저장할 것인지 절대 패스로 저장할 것인지 설정합니다. |
Auto Backup | 체크 해 두는 것으로, 정기적으로 백업을 취합니다. 빈도나 백업 파일 개수를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덧붙여 백업 파일은,"backup"폴더에 저장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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