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 효과의 선택
효과는 타임 라인의 이름, 혹은 우측 하단의 효과 일람으로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8.2 효과의 할당
모델이나 악세사리, 재질에 할당하는 효과는 상단 리본 메뉴의 File 탭, 「Assign Effect」로부터 대상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표시된 다이얼로그에서 대상의 모델이나 악세사리, 재질의 행으로 효과를 선택하고
OK를 누르면 효과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이얼로그 상에서도, 효과를 새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8.3 효과 속성의 설정
효과는 악세사리와 마찬가지로 아래와 같은 Default의 속성 외에,
효과 파일내에 UI로서 설정된 파라미터도 키 프레임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키 프레임간은 선형 보간 됩니다.
덧붙여 효과 파라미터로서 이용하기 위한 fx내의 아노테이션은 이하와 같습니다.
* UI아노테이션: UIName/UIHelp/UIMax/UIMin/UIVisible/UIWidget
* UIWidget: Slider/Spinner/Numeric/Color
* 자료형: bool/int/float/float2/float3/float4
효과는 타임 라인의 이름, 혹은 우측 하단의 효과 일람으로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8.2 효과의 할당
모델이나 악세사리, 재질에 할당하는 효과는 상단 리본 메뉴의 File 탭, 「Assign Effect」로부터 대상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표시된 다이얼로그에서 대상의 모델이나 악세사리, 재질의 행으로 효과를 선택하고
OK를 누르면 효과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이얼로그 상에서도, 효과를 새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8.3 효과 속성의 설정
효과는 악세사리와 마찬가지로 아래와 같은 Default의 속성 외에,
효과 파일내에 UI로서 설정된 파라미터도 키 프레임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키 프레임간은 선형 보간 됩니다.
Visible |
악세사리의 표시/비표시 |
Add Blend |
가산 합성해 모델을 표시합니다. |
Related |
악세사리의 위치/회전을 모델의 본에 붙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설정하면, 악세사리가 본에 추종됩니다. |
Scale | 악세사리의 확대율입니다. |
Alpha | 악세사리의 알파값 (투명도)입니다. |
덧붙여 효과 파라미터로서 이용하기 위한 fx내의 아노테이션은 이하와 같습니다.
* UI아노테이션: UIName/UIHelp/UIMax/UIMin/UIVisible/UIWidget
* UIWidget: Slider/Spinner/Numeric/Color
* 자료형: bool/int/float/float2/float3/float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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