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Wasteland 2 DC 공략 - AG 센터 서부






왔던 길을 돌아가 지하실로 내려가서 서부 지역으로 향합니다.


지하실 서쪽 길도 마찬가지로 독가스가 차 있는데,

잠긴 문을 열고 전진하면 1) 크레인 같은 기계가 있습니다. 여기에 컴퓨터 기술을 사용하면 막힌 길을 뚫어줍니다.

2) 로 가서 환기팬을 작동시키면 독가스가 빠져나가고, 이후 서부 지역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1) 로 가보면 수가 자빠져 있습니다. 로즈의 외과 기술을 사용해 일으켜 세워줍시다.

방 안을 통찰 스킬로 찾아보거나, 혹은 이전 동부 지역에서 비둘기 똥이 날리는걸 로즈가 봤다면

비둘기들이 돌연변이 씨앗을 Ag센터 근처 사방에 뿌려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걸 해결하는 퀘스트를 받아두고요


3) 의 루이스는 메론 성애자 ( ..) 로 토끼를 잡는데 도와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에서 부품을 하나 챙겨 두고

4) 에서 수리를 할 수 있는데, 부품이 딱히 없어도 로즈가 컴퓨터 기술로 우회 가능합니다.

6) 에는 레인저 시타델 박물관의 퀘스트 아이템이 나오니 찾아두고요


5) 는 금고 등등이 있습니다.


서부는 둥부보다는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제 지하실로 다시 내려가서




버섯동굴로 들어가 퀘스트 마크 지역으로 가 보면 스키너 라는 넘이 벌벌 떨고 있네요.

레인저에서 왔습니다~ 말해주고 스키너 옆에있는 퀘스트 아이템인 살진균제를 챙겨줍시다.

옆방의 금고는 덤.


버섯동굴에는 네임드 (?) 좀비와 묶여있는 연구원이 있으니 정리하시고


다시 중앙 건물로 올라갑니다.



1) 에서 캐시 로슨 박사에게 포자 10개를 건네주면

2) 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다시 살진균제를 건네주면 혈청을 만들어 줍니다.


맷 에개 말을 걸면 고맙다며 2a) 사무실 금고 번호를 건네줍니다. 80085 인데 알파벳으로 읽으면..

흥정1 올려주는 장시구가 고정으로 나오니 참고


4) 에는 동부지역에서 구출한 라이언이 애인이 죽었다며 징징짜고 있는데 화술을 사용해 위로해 주면 치료를 해 줍니다.


3) 으로 가서 저장고에 혈청을 넣고 1) 캐시 로슨 박사에게 돌아와 보고하면 AG 센터를 살리는 퀘스트를 완수하게 됩니다.


단 그와는 별도로 AG 센터의 라디오 중계기는 아직 부품이 없어서 못 고치고 있으니, 이제 라디오 타워로 갈 차례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