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 형식의 파일을 불러들입니다.
드라이브와 폴더이름도 지정해줄 수 있습니다.
오디오를 포함할 것이지 여부를 설정해 줄 수 있습니다.
픽셀 포맷을 지정해 줄 수 있습니다.
.wav 형식의 파일을 읽어들입니다.
비디오 클립과 오디오 클립을 결합합니다.
전 주로 이런식으로 사용합니다.
_video1 변수는 miku_tripple_clip3.avi 에서 오디오 없이 읽어들인 비디오 클립과
_audio1 변수에 읽어들인 웨이브가 결합된 클립이 됩니다.
한줄로 줄여버리면
...
막상 쓰기 시작하니 막 지겨워지는데 =_= 큰일이네요.
게다가 라이브러리(?) 레퍼런스가 뻔히 있는데 있는거 또 쓰기도 그렇고..
그래도 걍 할랍니다 ( -_-)
AviSource ("TEST.AVI")
드라이브와 폴더이름도 지정해줄 수 있습니다.
AviSource ("F:\CLIPS\TEST.AVI")
오디오를 포함할 것이지 여부를 설정해 줄 수 있습니다.
AviSource ("F:\CLIPS\TEST.AVI", audio = true)
AviSource ("F:\CLIPS\TEST.AVI", audio = false)
AviSource ("F:\CLIPS\TEST.AVI", audio = false)
픽셀 포맷을 지정해 줄 수 있습니다.
AviSource ("F:\CLIPS\TEST.AVI", pixel_type="RGB32")
(픽셀 포맷에 대해서는 차후에).wav 형식의 파일을 읽어들입니다.
WavSource ("F:\SOUND\TEST.WAV")
비디오 클립과 오디오 클립을 결합합니다.
AudioDub (video, audio)
전 주로 이런식으로 사용합니다.
videoFile1 = "F:\MikuClip2\miku_tripple_clip3.avi"
audioFile1 = "F:\MikuClip2\miku_moaning.wav"
_video1 = AviSource (videoFile1, audio = false)
_audio1 = WavSource (audioFile1)
_video1 = AudioDub (_video1, _audio1)
audioFile1 = "F:\MikuClip2\miku_moaning.wav"
_video1 = AviSource (videoFile1, audio = false)
_audio1 = WavSource (audioFile1)
_video1 = AudioDub (_video1, _audio1)
_video1 변수는 miku_tripple_clip3.avi 에서 오디오 없이 읽어들인 비디오 클립과
_audio1 변수에 읽어들인 웨이브가 결합된 클립이 됩니다.
한줄로 줄여버리면
_video1 = AudioDub (AviSource (videoFile1, audio = false), WavSource (audioFile1))
...
막상 쓰기 시작하니 막 지겨워지는데 =_= 큰일이네요.
게다가 라이브러리(?) 레퍼런스가 뻔히 있는데 있는거 또 쓰기도 그렇고..
그래도 걍 할랍니다 (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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