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Shadowrun Dragonfall DC 공략 - Kreuzbasar 4






Amsel에게 매복에 대해 이야기 하면 그런일이 생길 걸 예상했었다는 군요.




PDA를 넘겨줍시다. 데이타를 뽑아보겠다고 합니다.




첫 미션에서 나왔던 오크 캡틴이로군요. 흠.

너 얼굴 기억합니다. 이름 적어둡니다. Audran 이라.


Audran은 드래곤을 위해 일하는게 아니라 드래곤을 섬기고 있는것 같다는군요.


미션 컴퓨터를 켜서 뭐 새로 온거 없나 알아봐야죠.



Trial Run에서 멘붕했던 Jana (Jama 아니었나? -_-?) 가 메일을 남겼습니다.

고맙다고 하는데 고마운 건지 원망하는 건지 흠.




나이트클럽에서 중독치료 받으라고 권했던 Silke입니다. 중독에서 벗어나게 해줘서 고맙다네요.







Eiger의 과거 이야기. 군인 경력이 끝장났던 마지막 미션 이야기를 해 줍니다.

왜 신참을 못 미더워 했는지도 알게 되네요. 낙하산은 별 수 없어요.



그리고 Glory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비극과 반전, Glory의 과거.



우리의 호프 Blitz



하여간 여자와 돈은 어느 시대건 문제가 됩니다

동료 퀘스트를 주는군요. 빚을 해결하러 가 달라네요.



공중전화로 가서 MKVI 미션에서 얻었던 데이터를 넘겨줍니다.


카페로 가 보아요.






Blood Magic 실험을 하는 놈들을 빌딩 통채로 날려달라고 합니다. 무서운 여잘세.





일을 받았음을 보고해 주고




이제 Humanid 미션을 하러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