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E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출처 【東方MMD】紅魔館ロビー風ステージVer 2.1(修正版) / superg7fd3s / sm13673658
superg7fd3s 님의 홍마관 로비풍 스테이지 입니다.
이하 Readme 파일에서
○개요
이 스테이지는 동방 시리즈에서 「레밀리아의 스테이지」를 모델화 한 것입니다.
어디까지나 홍마관로비 「풍」이므로 실제의 스테이지와는 다릅니다.
○사용 방법
Ver1.0(MME不使用) 폴더에서 「kouma3.x」를 읽어들여 주세요
버전 2.2 이상의 MME를 사용하는 경우
Ver2.2(MME使用) 폴더내의 파일을 이하의 순서로 읽어들여 주세요
ObjectLuminous.x
kouma5_floor.x
kouma5.x
kouma5_floor2.x
シャンデリア.x
MMD의 도구모음의 「배경」→「악세사리 편집」을 선택해, 「0번째부터 후의」의 수치를 5이상으로 변경
回転.pmd 파일을 읽어들임
回転.vpd 파일을 읽어들임 → MMDEngine가 느긋하게 돌기 시작하면 OK입니다
악세사리 조작에서 「kouma5_floor2.x」를 「MMDEngine로 단순 회전」의 「단순 회전」에 할당한 다음,
Rx의 값을 「-90」으로 설정해 등록합니다 → 마법진이 돌기 시작하면 OK입니다
* 제 경우엔 ObjectLuminous 와 무한회전 부분이 잘 적용이 안되더군요.
* Shift-JIS 문제가 있기 때문에 폴더를 영문이름으로 변경해 주셔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WorkingFloor2 의 특성상 MME가 적용된 모델을 정확히 반영해 주지는 못합니다.
○버젼 정보
Ver. 2.2 마법진이 돌도록 개조, 샹데리아의 추가, 스케일의 변경등
Ver. 2.1 ObjectLuminous의 빛이 모델을 관통해 버리는 불편을 수정
Ver. 2.0 MME용으로 개조한 것을 추가
Ver. 1.0 공개
'MikuMikuDance > Stage/Access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드폰/헤드셋 모음 (0) | 2016.06.11 |
---|---|
크로스 마이크로 원피스 (1) | 2016.04.13 |
나무가 있는 오솔길 (0) | 2016.02.14 |
태동의 방 (0) | 2016.01.02 |
카스코 옷입히기 비스무리한 무언가 (0) | 2015.10.19 |
죽창 (2) | 2015.09.13 |
공원이 있는 풍경 2.4 (0) | 2015.08.16 |
ガレキ町2.0ハラッパ (0) | 2015.08.12 |
공원이 있는 풍경 Ver. 1.0.1 (11) | 2011.12.27 |
DIVA 미라클 페인트 풍 스테이지 (0) | 2010.10.06 |